MG ZETA 2.0 이후로 한동안의 침묵을 깨고 드디어 다음 타자를 구입했다..
모.. 원래는 예고한대로 페담을 구입하려 하였으나.. 원하는 가격대에 취급하는 쇼핑몰이 없었다는 문제와, 사진을 보고 있노라니 딱히 색깔이 맘에 들지 않는다는 이유로 RX-78-2 Gundam ver. O.Y.W 0079 일명 옥담으로 방향을 선회했다..
근데 선회하고 나니 가동률이 안좋다는 정보가 귀에 들어왔다는...-_-;; (왜 난 이런 정보는 한발 늦느냔 말이다!!) 

더불어 SD 사자비와 기타 등등의 제작 도구들도 함께 구입!
원래 계획은 따로따로 포스팅을 하려 했으나.. 한동안 일에 치여서 포스팅을 못하다보니 쓰고 싶은 글들이 너무 많이 밀려서..
한방에 끝낼까 한다..(어짜피 제작기도 아니고 그냥 샀다고 보고하는거니깐..^^;;)



첫 타자는 SD 사자비..

나름 옥담이 뭔가 장비들을 제대로 갖춰놓고 만들기로한 첫 타자인 만큼.. 연습상대가 필요하다는 생각에 SD를 구입할까 고민하다가.. 딱히 다른 SD는 맘에 드는 것이 없는지라 기존에 있던 ν-건담의 짝궁인 사자비를 선택했다.
덕택에 난생 처음으로 미제작 프라모델 박스가 두개 쌓여있는 상황이 발생..(분홍애비는 주로 모든 프라모델을 완성시킨 후에 다음번 제품을 구입하는 특성이 있다..)




그리고 이놈이 본게임인 옥담.. 생각했던것 보다 박스가 콤팩트한 편이다.. (막투랑 제타가 큰거였나?-_-a)
박스 개봉 및 제작기는 추후 올리게 되겠으나.. 물론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다..ㅎㅎ




글고.. 기존에 사용하던 일반 니퍼의 폐혜를 알고난 후 제대로 잘라보자는 의미에서 구입한 니퍼 2종.. 나름 계속 쓰다보면 날이 금방 나간다고 해서 막쓰기용 프라니퍼와 속칭 금딱지로 불리는 TAMIYA Sharp-pointed Side Cutter for Plastic을 거금을 들여 마련했다. 역시나 비교사용기는 추후에..^^;;




이건 니퍼로 자른 후 다듬기용 OLFA 아트나이프 둥근날..
일자로 된 날의 경우 순간의 실수로 살파먹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하여 둥근날을 별도로 구매하였으나..
문제는 집에있는 아트나이프에 사이즈가 안맞는다... (새로 사야하는건가...-_-;;)




역시나 칼을 쓸거라 컷팅 매트도 구입..




끝으로 마감재는 무광으로 구입했다.. 용도는 데칼 자국을 좀 없애볼까? 하는 의도와, 은근 무광이 사진빨이 괜찮아 보이더라.. 라는 개인적인 취향때문..(도색 장비 같은건 없는 관계로 도색후 마감의 용도는 절대 아니다..)



모.. 딱히 일관성 없게 바리바리 구입하게 된 연유는..

원래는 깔끔하게 옥담과 금딱지만 구입하려 했었으나 신규가입시 8% 할인 쿠폰을 준다던 언×러그×몰이 착한 가격과 쿠폰 발행으로 인해 주요 구매 계획 품목이 모두 품절되는 바람에 이틀간 여기저기 뒤지고 다닌 결과 결국 두개 쇼핑몰로 나뉘어 바리바리 구매하게 되어 버렸다..(무료 배송 금액을 채워야 했으므로...)

사실 따지고 보면 건×샵에 구매 계획 품목이 모두 있기는 했으나.. 살짝 가격이 센 관계로다가..(들리는 얘기로는 요즘에 슬슬 건×샵도 가격 경쟁을 시작하려는듯한 뉘앙스가 있나보나.. 좀 늦게 구입했으면 결정이 바뀌었을지도..)


어쨌든.. 이제는 제대로 만드는 일만 남았는데..

과연 언제 시작이나 할랑가..-_-;;

여름 휴가때까지 기다려야되나... 에휴~~
 
 
 
건담샵 http://www.GundamShop.co.kr (이런걸 붙여놓으면 저 위에 ×표는 의미가 없어지는건가? -_-;;)
Posted by 분홍애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velvio.tistory.com BlogIcon Velvio 2010.07.08 08: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옥담/페담 가동률은 다 좋은데 허벅지가 롤링이 안 되는 것이 딱 하나 흠이랍니다.
    MG 건담 1.5의 다리 프레임을 그대로 갖다 써서 그렇고요. 그래서 박스아트 포즈는 불가능...
    그리고 저 둥근 날은 OLFA AK-4나 그와 비슷하게 생긴 아트 나이프에만 꼽을 수 있는데... 요것도 비싸답니다-_-

    • Favicon of https://velvio.tistory.com BlogIcon Velvio 2010.07.09 12: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인터넷 찾아보다 보니깐 아카데미 '공작용 정밀 나이프'가 AK-4와 비슷하게 생겼는데 가격은 훨씬 싼 4000원이더군요.
      이번에 시험삼아 한 번 구입해 보려고 하는데 AK-4랑 맞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 Favicon of http://pinkfather.tistory.com BlogIcon 분홍애비 2010.07.09 18: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만약게 맞는다면 다음번에 다른것들이랑 모아서 구입해야겠군요..
      하나만 달랑 사기에는 배송비 땜시 뭔가 어정쩡한 가격..^^;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맞았으면 좋겠네요~

    • Favicon of https://velvio.tistory.com BlogIcon Velvio 2010.07.13 18: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한 번 끼워봤는데 맞더군요.
      http://velvio.tistory.com/128 참고해 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