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 루미
성별 : 여아 
  
종 : 코리안 숏 헤어 (삼색고등어) 
 
생일 : 2008년 7월 즈음
고향(?) : 성동구 마장동 세림아파트
            후문 생선가게 옆 과일가게













지난주에 막내 아로 소개로 맴버소개가 다 종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번엔 또 누구냐!! 라고 하시는 분들이 계실듯 하옵니다만..
네 남매들의 어린시절과 도저히 매치가 안되는 저 블로그 프로필 사진의 냥이 정체가 궁금하실 듯 하여...

맴버소개 '외전'입니다...^^


이 아이는 가족이라 칭하기는 좀 그렇고 잠시동안 탁묘를 맡았던 아이입니다.

이야기는 셋째 리아와 넷째 아로와 만났던 그 동네 그 아파트 후문에 있는 그 조그만 시장의 과일가게에서 시작합니다.
과일가게 사장님이 냥이를 키우는데 사정상 몇주만 맡아달라고 하시더군요...

이야기 끝났습니다... -_-;;


어쨌든!!

한동안 저희 부부와 같이 살게된 그 아이에게 '루미'라는 이름을 지어주었지요..
당시 본방사수가 진리이던 '베토벤 바이러스'의 여주인공인 이지아님의 극중 이름인 '두루미'에서 '두'자빼고 '루미'입니다^^


이불 잘 덮고 잡니다^^



매우 전형적인 똥고냥이로서 장난기 많은 어린아이인데다가
완전 길거리 캐스팅이 아니라 뉘집이던 사람과 살던 사이다보니 적응력이 뛰어납니다.
바로 빨빨거리고 돌아다니다가도 어느샌가 전원 off!!


전원 off!!



다른 아이들과 함께 살아온 기간에 비하자면 워낙 잠깐동안 같이 있었지만
즐거웠던 기억이 워낙 많은데다가 모델 뺨치게 사진발은 잘 받다가보니 프로필 사진으로 선정이 되었네요..ㅎㅎ
사실 많이 쓸 내용도 없고.. 다른 아이들과는 다르게 앞으로 쓸 내용도 별로 없으므로..
주요 사진들을 투척하는 것으로 소개를 마무리 할까 합니다..^^

다소 스크롤 압박이 있을 듯..^^;;



대략 크기는 위와 같습니다.



 
한손에 올라가는 사이즈~



 
어리지만 할꺼는 다해요^^



 
놀아줘~~



 
씩씩이 오라버니랑..



 
리아 언니랑.. "언니~ 밖에 뭐 있어?"



 
아로 오빠랑~



 
씩씩이 오라버니 꼬리 가지고 놀기^^



 
역시 아로 오빠 꼬리 가지고 놀기^^



 
라탄 위에서



 
푸우 다리 붙들고 전원 off!!



 
침대였다면...-_-;;



 
배위에서



 
발 위에서.. 장난 준비중..



 
유독 전원 off 사진이 많군요^^;;



 
가만히 있으면 잘생겼답니다^^



 
가시기 전에 추천 누르고 가세욤~ ㅋㅋ



※ 루미랑 빠이빠이를 한 후.. 분홍애비도 사당동으로 이사를 한 후..
    1년쯤 지난 2009년 중반에 일이 있어서 들렀다가 놀러갔었습니다..
    안타깝게도 루미는 만나보지 못했습니다만.. 루미 애가 있더군요..ㅋㅋ (엄마가 되었답니다^^)
    애교 잘 떨면서 잘 살고 있답니다요^^


Posted by 분홍애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timecook.tistory.com BlogIcon 소춘풍 2010.08.20 08: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힉~ 요녀석들은 천사 아니에요~+_+)//

  2. Favicon of https://reinia.net BlogIcon 레이니아 2010.08.20 14: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아.. 엄청 귀엽네요 +_+
    눈이 동글동글한게.. 한참을 넋놓고 바라보다 갑니다 ㅠ_ㅠ

  3. 4호 2010.08.25 12: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앗! 이녀석은 콩만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