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야 추석 이야기를 쓰는군요..
자그마치 거의 한달...ㅎㄷㄷ

추석때 분홍애비네야 다녀야 할 곳이 모두 서울인지라 큰 무리 없이 다녔다고 해야
귀성전쟁을 치루셨던 분들께 예의가 되겠으나
집은 사당이요 본가는 화곡동, 처가는 창동이고 (서울 끝에서 끝이군요.. 남쪽끝, 서쪽끝, 북쪽끝) 다들 서울이라 당일코스로 찍고 오는 시스템이 정착된 관계로다가 하루종일 무리하고 다녔습니다. (외가를 안간것이 다행인듯.. 잠실.. 동쪽끝..-_-;;)





화곡동에 온가족이 모인 관계로 아그들 둘을 붙여놓았습니다..
여원양 옆에 앉은 저 아이는 분홍애비의 조카로서 누님의 둘째딸이자
여원양보다는 약 5개월가량 일찍 빛을 본 언니뻘이지요..


분홍애비네 차랑 비슷해서 그런지 아빠(삼촌) 직장과 관련이 있어서 그런지..
아니면 애들은 다 좋아하는지 서로 자동차 운전하겠다고 좁아터진 곳에 꼭 붙어 앉은 상황입니다.





그러나 결국 먼저 선점한 여원양 승!..ㅎㅎ




언니를 뒷자리에 태우고 능수능란한 자세로 (문에 팔하나 걸치고 한손으로) 운전중이신 여원양입니다.
집에서 열씨미 운전 연습을 한 보람이 있네요..

자세 나옵니다..ㅋㅋ




연휴 이후 주말에 분홍애비의 할머니 생신이 끼어있는 관계로 또다시 화곡동에 올일이 있어
그때까지 여원양을 잠시 버리고(?) 가기로 했습니다..ㅎㅎ

이사갈 집 계약 등등 건으로 여기저기 싸돌아다닐일이 많다보니...

위 사진은 빠이빠이하기전 놀다가..
배깎아먹고 분홍애비의 장난질...ㅋ





계속 쓰고 다녀도 괜찮겠지요?^^

이틀간 이러저러한 일들을 끝내놓고 토요일에 다시 화곡동에 방문했습니다.
언니도 집에가서 경쟁자도 없겠다 혼자서 열씨미 이틀간 운전연습을 했나보더군요..ㅎㅎ




훨씬 안정적인 모습으로 주행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능수능란한 자세로 고수들만 시전한다는 한손 후진까지... 두둥!!...




잘했쪄여?^^




이상 매우 늦은 추석 이야기였습니다..

그래도 크리스마스 전에 썼네요...ㅋㅋ
 



화 안내실꺼죠?^^;;




Posted by 분홍애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badsex.tistory.com BlogIcon 하늘엔별 2010.10.20 15: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벌써 베스트 드라이버의 면모가 보이네요.
    저보다 운전 잘 할 것 같습니다. ㅎㅎㅎ

    • Favicon of https://pinkfather.tistory.com BlogIcon 분홍애비 2010.10.21 13: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빠 무릎에 앉은채로 실제 운전석에도 앉아봤는데 절대 운전대를 놓지 않으려 하는게
      여차하면 그쪽일을 업으로 삼을지도...-_-;;

  2. Favicon of http://qy.planchasghdav.com/ BlogIcon plancha ghd 2013.04.15 03: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리고 인물 형상등 면에서 많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어 연구를 가능하게 한다.